애무 테크닉 알아보자

비아그라,시알리스, 구매, 구입, 후기, 효능 정보

애무 테크닉 알아보자

 

단계별 성기 애무법
1단계 속옷 위에서 애무하기
무턱대고 성기에 바로 손을 대는 일은 위험하다. 아무런 예고 없이 그곳을 만지는 것은 쉽게 성감을 낭비하는 일이다. 어떤 이는속옷 위에서 애무하는 것만으로도 몇 번의 오르가슴을 느낀다고 한다. 시작은 성기 전체를 천천히 부드럽게 애무하는 것부터시작하자.

가끔 여성의 성기를 애무할 때밀가루 반죽을 하는 것처럼 세게 압박하는 사람이 있는데 이렇게 한다면 아프기만 할 뿐 짜증을 유발할 수 있다. 성기는 절대로힘을 가해서 만지는 곳이 아니다. 제대로 된 애무의 경험이 없는 상태에서 첫 섹스의 상대가 그녀의 성기를 마구 세게 애무했다고치자. 그녀는 그렇게 하는 것이 정상인줄 알고 늘 그것을 받아들이고 감내하고 있는 것일지도 모른다.

속옷 위에서의 애무라 해도 손가락을 사용하는 것은 좋지 않다. 네 손가락을 가지런히 하여, 혹은 손바닥으로 약간 압력을 주는정도의 세기로 부드럽게 마사지 한다. 어느 한 부분이라도 힘이 집중되어서는 안 된다. 이렇게 하면 어느새 온몸이 편안하게느껴지고 긴장이 빠져나가 노곤해지는 것을 느낄 것이다. 여기까지 도달했다면 2단계로 들어간다.

2단계 가운데 손가락 사용하기
손이 아직은 속옷 밖에 머무르고 있는 상태에서 이제 중지로 천천히 클리토리스가 있는 소음순 사이를 더듬어 보자. 처음에는 아직 흥분되지 않았기 때문에 클리토리스가 소음순 사이에 숨어 있는 상태일 것이다.

이제 다른 손가락은 가볍게 올리고 중지로 서서히 소음순 사이를 위 아래로 문지른다. 주의할 것은 중지만을 써야 한다는 것.손가락 두세 개를 포개어 애무하면 클리토리스 이외의 부분에 압박이 가해져 정신이 분산되어 효과가 없다. 이 단계는 실제로 섹스파트너가 중지대신 혀를 이용할 수 있는 테크닉이다. 이렇게 10회 정도 마사지하면 어느새 클리토리스가 발기하여 속옷 위로도톰하게 모습을 드러낼 것이다.

3단계 속옷 안에서 반복 애무하기
이제 손을 속옷 속으로 넣어보자. 그리고 위에서 설명한 1단계와 2단계를 다시 한 번 반복한다. 중요한 것은 속도를 내지 말아야한다는 것. 이미 손으로 촉촉한 애액이 흐르는 것을 느낄 수 있을 것이다. 이렇게 애액이 나온 상태가 되면 다양한 테크닉으로성기를 애무할 수 있는 단계에 와있다고 보면 된다.

 

4단계 클리토리스의 애무
검지와 약지를 쓰는 테크닉이 있다. 가운데 손가락은 잠시 중지한 해 검지와 약지를 이용해서 막 고개를 내민 클리토리스의 귀두를양 옆으로 감싸 쥐는 것이다. 이런 상태로 가운데 손가락은 팽팽하게 부풀어 오른 클리토리스를 애무한다. 포인트는 검지와 약지가클리토리스의 뿌리 부분을 잘 잡고 있어야 한다는 것이다. 가운데 손가락에 애액을 묻히면 좀더 부드럽고 매끄럽게 진행될 것이다.그리고 아까는 아래 위로 움직였던 것에 반해 이 단계에서는 원을 그리듯 느리게 돌려주어야 한다. 크게 원을 돌리는 게 좋고애무를 하면서도 클리토리스의 뿌리 부분과 윗부분 모두를 강약의 조절을 이용해서 골고루 자극해야 한다는 것을 잊지 말자.

5단계 오르가슴으로 올라가는 단계
클리토리스 애무의 4단계가 충분히 이루어지면 이제는 속도의 단계가 남아 있다. 오르가슴에 있어서 애무의 속도는 정말 중요하다.아무리 좋은 테크닉이라 해도 오르가슴을 위해서는 할 수 있는 가장 빠른 손놀림(혹은 피스톤 운동)이 필요하다. 그리고 그것이가능하다면 쾌감은 개인마다 측정 불가일 정도로 최고점을 찍을 것이다.